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평항 나들이

by 77monkey 개발자 2021. 10. 24.
반응형

코로나가 정말 많은 일상을 바꿨다. 

원래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동네만 어슬렁 거리고 심지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었다. 

집에만 있으면 좀이 쑤시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그런 것 같다. 

바람 쐴 겸 해서 친구와 함께 궁평항에 다녀왔다. 

 

일몰 시간을 검색해 보니, 5시 45분이었나 했다. 

그런데,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딱 5시 45분이었다. 

아쉽게 일몰을 볼 수 없었지만 그래도 일몰 직후라서 아직 어둡지 않았다.

 

갈매기 떼들이 많아서 우왕 하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새우깡을 줘서 모여들었던 것 같다. 

어둑어둑해지니, 갈매기들도 사라졌다. 

 

바다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고 싶었는데, 해가 졌고 집에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멍 때리며 바다를 바라보지 못해 아쉬웠다...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뻥 뚫리는 것 같다. 

마음 속에 있던 답답함과 고민들이 날라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잔잔한 일상 속에 작은 변화를 주니 상쾌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여유 있게 출발해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오랫동안 멍 때리고 싶다.

 

그럴려면 캠핑 의자를 사야겠다. 

어디서든 앉아서 풍경을 감상하고 멍 때릴 수 있게 말이다.

 

참고로 궁평항은 회보다는 꽃게나 해산물이 주를 이루었다. 

그렇지만, 푸드트럭에서 핫도그를 하나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아쉬운대로 광어를 포장해서 왔다. 

광어 1마리를 회 떠 주셨고, 가격은 35000원 줬다.

주차가 정말 헬이었다. 다행히 6시 다 되어서 도착해서 자리가 좀 있었지 대낮에 갔으면 주차로 고생 좀 했을 것 같다.

 

궁평항 해 떨어진 직후
제부도는 어디에?
평온한 바닷가

반응형